Home  Join  Login  Sitemap
최신뉴스
포토뉴스
공지사항
2017 한국중,고농구연맹 정기 이사총회 개최
관리자 17-01-17 | 1471


한국 중,고농구연맹(회장 박소흠)은 17일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2017년도 한국 중,고농구연맹 정기이사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에는 박소흠 중,고농구연맹 회장을 비롯해, 박안준 상근 부회장, 장덕영, 정미라, 한윤기 부회장 등 연맹 회장단과 약 20여개 학교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사총회에 앞서 2016 시즌 세계 U17 남,녀 농구대회에 대표팀을 이끌었던 남,녀 대포팀 지도자들에 대한 공로상과 올 시즌으로 30년 간 중,고농구연맹 소속 지도자로 활동했던 허만덕 동주여중 감독을 비롯한 장기근속 지도자들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이사회 시작과 함께 박소흠 회장은 참석한 대의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더 나은 중고연맹을 위한 개혁’을 위해 연맹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강조함과 동시에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의 통합에 발맞춰 앞서 나가는 연맹으로 발전 해 나가겠다는 약속했다.

간단한 인사를 마친 뒤에는 감사 보고와 함께 지난 2016년 동안 연맹이 주관하고 주최한 대회에 대한 평가 및 예산 결산을 보고 했으며, 2017년 계획중인 사업과 예산 심의가 뒤를 이었다

또한 올 시즌에는 시범적으로 일부지역의 경우 2부(동아리)팀을 참가시켜 주말리그 기본 취지에 맞는 대회로 확대할 듯을 밝히기도 했다.

기타 토의 사항에서 오세일 군산고 감독은 현재 고무줄과 같이 운영되고 있는 경기 중 하프타임 휴식 시간 및 경기 전 선수들이 충분하게 몸을 풀 수 있는 시간을 철저히 지켜줬으면 하는 요청도 있었다.

이와 같은 요청은 입시 요강의 변화로 인한 것으로 연맹 집행부에서는 대한민국농구협회 경기부와 상의해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답했으며, 임기 만료로 물러나게 될 양원호 감사(삼일중)의 후임으로 이승록(홍대부중) 감독을 선정했다.

<포상 현황>
30년 근속_허만덕(동주여중)
20년 근속_김영민(춘천여고)
10년 근속_박규훈(용산고), 정병호(홍대부중), 김현수(화봉중), 김동우(상주중), 공복식(수원여고), 황태성(온양여중)
공로상_오세일(군산고), 박성훈(인헌고), 김현수(화봉중), 김영현(청솔중), 김명희(수피아여중), 오장수(기전여고)